콘텐츠로 건너뛰기

선릉 배달도시락 테이크아웃 88스테이크 ­

  • by

오늘은 점시에 호사를 좀 누리겠습니돠!! ;오늘 점심은 오랜만에~비싼 도.시.락 먹었어요. ;88스테이크  먹었답니다.
 이름에도 나오지만 가격은 죄다 팔천팔백원이라서 이름이 저렇답니다.
;위치는 여기 지도에 표시해놨구요~

저희 회사 아주 코앞이라직원분들이 자주 먹더라구요.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박봉인생이라 ;점심에 팔천팔백은 아주 큰돈이랍니다… ㅠㅠ

>

별다른 반찬은 없는선릉 배달도시락 88스테이크 이구요.배~달의 경우는 단체 주문시에만 되는거 같더라구요.낱개로는 해드리지 않으니 참고하시구요.저희는 바로 코앞이라 테이크아웃 으로 먹었답니다.
이제는 시대가 변했어요 정말.스테끼도 배달도시락 이 나오는  시대라니..

>

>

살짝쿵 메뉴판 보실까요?8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있구요. ^^저는 오리지널로 가려다가~ 목심야채 메뉴로 갔답니다.
목살과 야채가 너무 먹고싶었다는.. ;

>

이렇게 케이스에~어떤 메뉴인지 도장과 체크 표기가 되어 있답니다.
;뭔가 정겹네요. ㅎㅎ

>

드디어 등장하는선릉 배달도시락 88스테이크 비주얼입니다.
^^요것이 목심야채의 비주얼이구요.

>

보기에도 좋은 초록,빨강의 색감으로더욱 보기에도 맛좋게 만들어졌땁니다.
^^역시 눈이 즐거운게 더 맛나는거 같아요.

>

밥에는 후레가께가 뿌려져 있어서더욱 고소하네요.밥은 꼬들꼬들하니 참고하시구요.직원분들 말을 들어보면 그때 그때 밥의 상태가 다르다고 하네요 ;;밥은 저칼로리인 귀리쌀밥 이라는 사실!뭔가 건강해질것 같은 느낌이네요. 편의점 도.시.락 과는 분명 다른 맛 ;

>

다른 반찬은 없어요. ㅎㅎ그냥 오로지 밥과 저 목심야채 스테끼만 있답니다.

>

하지만 충분히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고점심식사로 든든하더라구요.테이크아웃 으로 만들만 하더라구요.근데!!제가 잘 메뉴를 선택한건지 ;다른 분들은 초이스 실패하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ㅠㅠ분명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겠다는 생각이 들지만저는 뭐가격대비 정말 맛나게 먹었답니다.
흐흐~

>

야채와 방울 토마토와 함께도 먹어보고!!

>

꼬기만 건져서 먹어보기도 하구요목살과 해당 소스가 정말 잘 어울리는거 같더라구요.철판데리야끼 소스 만세!!

>

이제 포스팅용 사진은 얼추 찍었으니 ;제대로 먹방을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넉넉한 꼬기와 꼬들산 귀리밥 을연거푸 퍼먹은 더키럽!주문전에 밥을 좀더 많이 주세요 했더니 진짜 넉넉하게 주셨구요.정말 든든하게 한끼했네요. ^>^선릉 배달도시락 88스테이크 ! 저는 정말 맛나게 먹었슴돠!물론 다음번에도 저는 실패하지 않기위해서 같은 메뉴 고를꺼에요.언제나 그랬듯이 와이프  카드로 결제 했구요! ㅠㅠ아주 든든하고 만족한 점심식사였답니다.
^^진짜 이젠 어떤 메뉴들이 테이크아웃 도시락으로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