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장식기능사] 수평형 꽃꽂이로, 테이블 꽃장식 마스터 하기 ♡ _ 센터피스 셀프꽃꽂이 웨딩꽃 파티꽃 행사꽃 .

[화훼장식기능사]수평형 꽃꽂이로, 테이블 꽃장식 마스터 하기 ♡_ 센터피스 셀프꽃꽂이 파티꽃 행사꽃

>

화훼장식기능사는 역시토선생과 함께 ♪TEL 055 337 7770KAKAO gimhaeflower

포스팅 속 사진은 토선생의 화훼장식기능사 수강생 작품입니다.

>

안녕하세요.화훼장식기사 토선생입니다 ^^요즘 가족행사, 셀프로 많이 하시죠 ~웨딩, 돌잔치, 칠순, 팔순, 구순 잔치 등등등!
직접 모든 걸 준비해서더욱 의미있고,합리적이죠 ~* 토선생도 셀프 파티, 행사를 참 좋아한답니다.

^^

>

의미있는 행사에 빠지지 않는 꽃,특히 테이블 장식으로꽃이 많이 쓰이죠 ~주문하려니 가격이 비싸 부담스럽고,내 맘에 쏙 들지도 의문이고,그래서,오늘 토선생 포스팅은셀프 테이블 꽃장식입니다 “센터피스”라고 부르죠.

>

수평형 꽃꽂이는높이가 낮고, 너비를 넓어서테이블(식탁) 중간에 딱이랍니다.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시험에서 배우는24가지 화형 중 하나에요.* 시험에도 자주 출제가 된답니다.

>

똑같이 만들어서테이블마다 하나씩 배치해도 좋겠죠?!
화훼장식기능사를 배우면,행사 꽃 장식의 기본이 되는수평형 꽃꽂이를 마스터 하실 수 있답니다 ^^

>

원하는 색감과 모양의 꽃으로바꿔서 작업하면또 다른 느낌이 난답니다.

^^

>

꽃,자격증도 따고 싶고,실생활에서 바로 활용하고 싶다면,토선생의 화훼장식기능사반으로GO GO ♪

>

2017년 화훼장식기능사도역시 토선생과 함께 ^^TEL 055 337 7770KAKAO gimhaeflower 평일, 원하는 요일 & 시간대 수강 가능시험 한달 전, 공지되는 재료로 복습수업 무료제공시험 전 모의테스트 무료제공연습 재료 및 시험재료 구매대행수업을 위한 수업이 아닌,합격을 위한 수업을 합니다.

합격률로 보증하는,합격률로 보장하는,토선생의 화훼장식기능사반정성을 다해 가르칩니다.

화훼장식기능사 핵심정보 친구추가로 편하게 받아보세요부산 서면 해운대 사상 창원 마산 진해 거제 울산 김해 장유 율하 양산 밀양 서울 등어디서든 오기 편한 위치­://gimhaeflower.blog.me/220819351345

Leave a Comment